인트루전
샘의 집에 강도가 들어 아무것도 훔치지 않고 딸의 차의 사슴의 시체를 두고 사라진다. 다음 날부터 샘은 협박과 의심에 시달리고, 경찰의 수사망에 오르는 등 평범한 일상이 무너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