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명: 제트스톰 작전명: 제트스톰
부패 방지국 ICAC의 수사팀장 육지렴은 막강한 권력을 가진 경찰 과장 황문빈의 뇌물 수수 비리를 제보받고 그를 체포하고자 하지만, 중요한 증인이었던 회계사 나덕영이 죽임을 당하면서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한편 황문빈이 개입된 제트 헤지펀드는 거대 규모의 투자 사기를 계획하고, 육지렴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깨닫는다. 펀드 상장까지 하루밖에 남지 않는 상황 속에서 그는 홍콩을 위협하는 부정부패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