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 라스트 어썰트
중국 최대의 기업 PE 그룹에서 발생하는 수상한 사건들의 진상을 파악하려던 우웨이는 섬에서 자행되는 인체 실험의 진상을 폭로하기 위해 목숨을 건 작전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