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짐
타인과 관계 맺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외톨이 짐에게 유일한 낙은 홀로 누아르 영화관을 들락날락 거리는 일이다. 친구의 존재를 간절히 바라던 어느 날, 짐의 옆집에 그와 정반대의 성격과 외모를 가진 미국인 청년 딘이 이사 온다. 딘은 짐과 어울리며 외톨이의 삶을 벗어날 방법을 알려주기 시작한다. 딘과 닮아가며 일상의 변화를 느끼던 짐은 불현듯 그의 존재가 자신의 삶 전체를 장악해간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