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오브 버니 킹
정당방위로 남편을 죽이고 전과자가 된 버니는 위탁가정에 보낸 두 아이와 살기 위해 노력한다. 딸에게 생일 파티를 해주기로 약속하지만, 접견이 거부되자 버니는 투쟁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