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 캅: 테러 어택
테러리스트 조직에 의해 미국 곳곳이 파괴되고, 테러 위험을 근거로 정부는 시민들을 감시하며 자유를 억압한다. 어느 날, 무인기 조종사 패터슨은 우연히 기밀 정보를 발견하게 되고, 이내 살아남기 위한 사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