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과의 동침
로라는 결벽증과 의처증이 있는 남편 마틴의 가정 폭력에 시달리며 매일 고통 속에서 살아간다. 몰래 수영하는 법을 배운 로라는 어느 날 남편과 함께 요트를 타러 나간 자리에서 바다에 빠진 후 죽음을 위장하여 그를 벗어나는 데에 성공한다. 그러나 곧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마틴은 새로운 삶을 시작한 로라의 뒤를 추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