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베르테르의 사랑
운명적인 사랑이 존재한다고 믿는 열정적인 남자인 베르테르는 아름답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에게 이미 약혼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