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브레이크
교도소에서 네 명의 죄수들을 호송하던 특수경찰이 흉악범들에게 둘러싸여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기어이 죄수들을 죽이려는 갱단까지 감옥으로 쳐들어온다. 한 시간 동안의 무법천지 논스톱 액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