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리그
엄청난 액션 어드벤처로, '팬텀'으로 알려진 마스크를 쓴 미치광이가 세계의 종말을 가져오겠다고 위협한다.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일하는 전설적인 모험가 앨런 쿼터메인(숀 코너리 분)이 이 가공할 만한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사냥꾼, 과학자, 뱀파이어, 투명인간, 불사신, 스파이, 야수로 구성된 독특한 슈퍼히어로 군단을 지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