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논: 비틀즈의 전설
팝의 전설이자 시대를 아우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록밴드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은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아름다운 삶을 살다 우리 곁을 떠났다. 존 레논의 주변인들이 그를 회상하며 그의 유년기 시절부터 생을 마감하기까지의 일생일대기를 다시 그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