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최초로 대학에 입학하려는 제드는 체육 장학금을 노리고 에디슨은 전국 응원 대회를 준비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나타난 외계인이 시브룩 대회에 참여해 새로운 경쟁 구도를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