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살아있다
밀렵꾼들이 실수로 동물들을 치명적인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시켜 동물들이 좀비가 되는 사고가 일어난다. 정글 속에서 주인공들은 이런 밀렵꾼들을 구해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