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잡는 투캅스
복수를 위해 LA로 돌아온 찰리는 화이트와 파트너가 되고, 좀비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 이 둘은 맥카디건 신부로부터 파파 부두라는 사악한 영혼과 좀비 노예들에 대해 듣는다. 찰리와 화이트는 쿵후 고수로 거듭난 후, 좀비를 잡는 데 필요한 집행자의 검을 찾으러 죽음의 동굴 안으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