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허치슨
새크라멘토로 가던 에밀리와 레슬리는 냄새나는 트럭을 추월하다 시비가 붙고 목숨의 위협을 받는다. 인적도 없고 휴대전화도 터지지 않는 도로에서 두 사람은 살기 위해 속도를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