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리턴즈
사이먼은 금기의 실험으로 공룡들을 부활시키지만, 그들에게 잡아먹힌다. 세상은 혼돈을 불러일으킬 공룡들을 막을 준비를 하고, 사이먼의 여동생 조슬린과 가족은 살기 위해 탈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