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킹덤
제3차 세계대전 중인 2030년, 멸종된 공룡 개발 실험이 잘못된 후 소수의 생존자들이 벙커에서 살아남는다. 2년 후, 그들은 물자를 구하러 나가 공룡들과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