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드 44
소비에트 연방의 국가 보안성에서 근무하는 레오는 범죄 발생을 인정하지 않는 정부 방침에 따라 어린 소년의 죽음을 사고사로 종결한다. 어느 날 스파이 혐의를 받은 아내 라이사로 인해 민병대로 좌천된 그는 비슷한 방식으로 죽음을 맞이한 아이들이 지속해서 발견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범죄의 가능성을 애써 부정해오던 레오는 네스테로프 대장과 함께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추적하며 국가의 신념에 맞서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