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녀 고문 지옥
한때 미모와 기술로 요시와라를 휘어잡았으나, 저승사자라는 오명을 쓴 채 쫓겨나 은둔 생활 중이던 오센이 유일하게 의지하던 남자 토미조에게 큰 배신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