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들의 숲 무삭제판
프랜시스는 산에서 꽃을 찍다 알몸의 여인을 만난다. 로저의 가족이 여성들을 벌목꾼에게 팔아넘기는 사실이 드러나고, 탈출한 소녀가 다시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