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가장 도무 다니구치는 갑자기 집에 들이닥친 스킨헤드 폭력배들에게 아들을 납치당한다. 도무는 아들을 구하려다 살육 병기로 변모하지만, 아들은 사고로 죽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