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혈가두
절친한 친구 사이인 아비와 아휘 그리고 아영은 훗날 성공한 삶을 살기를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아휘가 아비의 결혼자금을 빌려 오다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자, 세 친구는 홍콩을 떠나 베트남으로 도주한다. 그 후 가난을 타개하기 위해 세 친구는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게 되고, 곧 그들의 우정은 시험대에 오르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