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련
벌건 대낮, 데이트 중이던 유팡의 앞에 자신을 유팡의 전 애인이라고 주장하는 밍량이 나타나 칼을 휘두른다. 사건에 휘말린 네 명의 청춘의 끔찍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