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킹맨션
1997년, 홍콩이 중국에 반환되면서 홍콩 주둔 영국군은 홍콩에서 철수하게 된다. 홍콩 국적의 영국군 군인 관차오는 홍콩에 남아 강제 전역을 맞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