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밤
단짝 친구인 말라키와 루크는, 누가 먼저 상사의 딸인 미셸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내기를 시작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두 사람은 점점 그녀에게 빠져들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