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도둑 콤비 킹콩과 대머리는 한 악당의 의뢰 때문에 사이가 틀어진다. 3년 후, 자신들을 사칭하는 남매 때문에 누명을 쓴 두 사람은 사라진 보물을 찾기 위해 힘을 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