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허니문
아담은 아내 사라와 곧 신혼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아담은 오랜 친구인 바브가 갑자기 해고된 것을 알게 되고, 이후 아내, 그리고 바브와 함께 신혼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