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리해
켄드릭은 각각 다른 연도에 발생한 3개의 실종사건들에 공통점이 있음을 깨닫고 사건들을 파헤친다. 캔드릭과 함께 수사에 나선 수니타는 우연히 집단 살인사건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