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 악마가 돌아왔다
아버지를 잃고 실의에 빠졌던 모건은 친구의 응원에 대학에 복귀한다. 첫 과제로 도시 전설을 조사하게 된 모건은 소원의 정령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