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 하우스
12세 때 일어난 모종의 사건으로 아버지와 사이가 멀어진 카메론은 감옥에서 삼촌의 사망 소식을 듣고 탈옥한다. 빈집에 숨어들었던 카메론은 집주인의 유골과 함께 편지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