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
최연소 정치인 데이빗은 우연히 앨리스라는 무용수를 만나고 첫눈에 반한다. 하지만 무언가로 인해 두 사람의 사이는 위태로워지고 이내 조정국이라는 비밀스러운 조직과 마주한다. 그리고 그의 삶이 그들의 미래 설계도에 의해 벌어진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데이빗은 그들에게서 벗어날 계획을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