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
네이선은 아내의 유방암 치료를 위해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느 시골 마을에 정착하여 그곳에 적응해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요란한 소리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자줏빛 운석이 그들의 집 앞에 떨어진다. 그 사건이 일어난 뒤로 네이선과 가족들에겐 기묘한 일들이 계속해 일어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