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30년간 아버지를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성공한 음악가 노발은 어느 날 아버지에게 편지를 받고, 그의 과거에 대한 의문과 원망을 품고 아버지를 만나러 어느 산장에 도착한다. 하지만 노발의 예상과는 달리 섬뜩하고 불길한 기운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