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 에이전트 블랙
한 경찰관이 어느 날 스파이로 활동하는 한 인물에게 함께 사건을 해결해달라 부탁한다. 그러나 경찰관이 목숨을 잃자 스파이는 범인으로 몰리고, 사활을 건 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