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마운틴
남북 전쟁의 동이 틀 무렵 벌어지는 사랑과 생존의 극적인 이야기다. 노스캐롤라이나 콜드 마운틴의 남자들이 남부군에 입대하기 위해 몰려들자, 남겨진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이 달라진다. 전쟁이 끝날 무렵, 마음은 급해지고, 꿈은 이루어졌으며, 인간 정신은 시험대에 올랐지만 무너지지 않았다. 니콜 키드먼, 주드 로, 러네이 젤위거가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앤서니 밍겔라 감독(THE ENGLISH PATIENT)의 매혹적이고 가슴 저미는 영화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