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체이싱
넬스는 제설차를 운전하는 평범한 운전사다. 그리고 그는 그 누구보다도 법을 잘 지키는 바른 사람이다. 그런데 어느 날, 마약 조직의 보스 바이킹에 의해 아들이 끔찍하게 죽게 되자, 분노에 사로잡힌 그는 마피아들을 한 명씩 처단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