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조라: 남편 때려잡기
조라와 오마르는 불같은 연애 후에 결혼을 하지만, 그는 의처증을 보이며 그녀에게 손을 댄다. 조라는 딸을 위해서 전설의 쿵후 마스터 창에게 특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