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엘리자베스
'우리는 여왕을 사랑하며 자랐습니다' -비틀즈 폴 매카트니-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왕좌에 머무른 퀸 엘리자베스의 다양한 얼굴을 마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