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특공대
유명세에 눈이 먼 밥은 그와 같은 병동의 한 환자로부터 빈 라덴이 아직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밥은 일생일대 자신이 유명해질 마지막 희망을 품고 정신병원 동기인 래리, 닥터 필, 스미스와 함께 그곳을 탈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