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이번 연말 로드 트립에서 제임스 코든은 제인 로우에게 열쇠를 넘긴다. 제인은 일본에서 두아 리파, 미주리 고향에서 채플 론,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에서 레이디 가가와 함께하며 팝 디바 느낌의 아름다운 겨울 축제 분위기를 만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