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
"음성 스트리밍 해석가"인 안젤라는 스마트 스피커들로부터 수천 가지 익명의 오디오 스트림을 듣습니다. 그녀는 어느 스트림을 통해 살인이 일어나는 것 을 듣고 살인자를 찾기 위해 처음으로 아늑한 집을 벗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