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서 더 레전드
슬론은 누군가에 의해 태국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다시 링 위에 서라는 협박을 받게 된다. 슬론은 계속해서 거부하지만 그들은 그가 거부할 수 없는 상황으로 그를 끌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