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레스토랑
과거 특수 요원이자 현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인 아나는 남편 레이의 빚으로 인해 마피아와 엮이게 되고 레스토랑을 노리는 마피아로부터 자신의 새로운 삶을 지켜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