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노블레스 클럽
3인의 도둑들이 도우미로 변장하여 상류층의 파티에 잠입한다. 화려한 저택에 당당하게 들어간 도둑들은 일이 술술 풀리는 것 같아 기뻐하지만, 그곳이 보통 부유층의 저택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곳의 파티는 사실 연쇄살인범들과 전문 암살자들의 모임이었고, 세 도둑들은 생존을 위해 저택에서 빠져나와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