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샤크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안치는 반가운 얼굴의 가족, 친구들과 바다에 요트를 타러 간다. 요트에서 여유를 즐기던 때, 요트가 암초에 부딪쳐 망망대해에서 조난을 당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