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하이드
혼수상태에서 의식이 돌아온 한 기자는 지난 세월을 기억해 내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살인마 무리와 얽히게 되고, 자신의 참혹한 이면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