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파서블
킴과 론이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아테나와 친구가 된다. 킴의 안내로 아테나는 팀 파서블의 최신 멤버로 변신하고 곧 킴을 무색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드라켄과 쉬고가 미들턴에서 다시 등장하면 팀은 그들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