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리차드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킹 리처드"는 테니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를 둘 이나 길러낸 리처드 윌리엄스의 여정을 생생하게 그려 냅니다. 미래에 대한 뚜렷한 비전을 가졌으며 기존의 방식에 얽매이지 않는 리처드 윌리엄스는 두 딸, 비너스와 세레나 윌리엄스가 캘리포니아의 빈민촌에서 벗어나 세계 무대 에 오를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웁니다. "킹 리처드"에서 가족애와 인내심, 굳은 신념으로 불가능을 가능케 하고 세상 사람들에게 충격을 준 감동적인 이야기 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