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엣더팜
한 젊은 남자가 자신의 분신 같았던 죽은 연인을 잃고 그의 고향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외딴 농장에 도착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그의 연인의 공격적인 형의 폭력과 뒤틀린 게임에 빠져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