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소녀들
바하르는 야지디 족의 모든 여성들의 자유와 권리를 되찾기 위해 반기를 든다. 바하라는 포로로 잡힌 아들을 구출해 줄 희망 하나로 여성들을 이끌고 극단주의자를 맞서기 위한 전쟁에 뛰어든다.